에스바이오메딕스는 기술력 및 확장성이 우수한 두 개의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두 개의 원천 기술을 이용하여 기존 세포치료제의 한계를 극복한 세포치료제를 개발 중이며, 다양한 적응증을 대상으로 치료제 영역을 확장함으로써 기술 및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Functionally Enhanced Cell Spheroid”
FECSTM 기술은 세포의 기능을 강화하는 3D 세포 스페로이드(3차원 구형 세포집합체) 구현 기술입니다. 세포의 기능을 강화하고 생체 내와 유사한 환경을 조성하여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체에 무해하고 생산공정이 안정적이며 여러 종류의 세포에 적용이 가능하여 치료제 개발에 있어 활용 가치가 큰 기술입니다.
“Targeted Embryonic Stem Cell Differentiation”
TED 기술은 효율적인 신경전구세포 분화 표준화 기술로 모든 전분화능 줄기세포주에 적용 가능합니다. 각각의 전분화능 줄기세포주가 가지는 서로 다른 분화경향성을 극복하여 모든 전분화능 줄기세포주가 고효율로 신경전구세포로 분화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얻은 신경전구세포는 다양한 난치성 신경계 질환 치료제의 근원이 됩니다.
에스바이오메딕스는 기술력 및 확장성이 우수한 두 개의 원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두 개의 원천 기술을 이용하여 기존 세포치료제의 한계를 극복한 세포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으며 다양한 적응증을 대상으로 치료제 영역을 확장함으로써 기술 및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