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납입된 전환사채와 관련된 사항입니다
|
---|
오늘 납입된 전환사채와 관련된 사항입니다.
당사는 11월 7일 총 118억원 규모의 전환사채 발행을 결정하였습니다. 최근 발행된 전환사채로는 드물게 표면이자율 0% 및 만기이자율 1.5%로 발행 결정되어, 금번 전환사채 참여 기관들이 당사의 미래를 긍정적으로 평가하는 점을 시사하는 점으로 받아 들이고 있습니다.
118억원의 청약일은 11월 11일, 계약일은 11월 12일 및 납입일은 11월 13일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11월 11일 모든 참여 기관들의 청약 날인 및 11월 12일 모든 참여 기관들의 계약 날인은 완료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납입일 하루 전인 11월 12일 당사의 주가 하락에 따라, 청약서 날인과 계약서 날인을 마친 모든 기관 중 한 기관이 참여 불이행 사실을 일방적으로 통보하였습니다.
계약과 청약이 모두 완료되면 이에 따라 납입이 진행되어야 하는데, 당사는 아무런 귀책 사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단순 주가 하락에 따른 일방적 납입 의무 불이행 통보를 받았습니다.
반대로 당사의 기술과 미래를 긍정적으로 판단 해주신 기관들께서는 구두 확약, 청약 확약 및 계약 확약에 따른 의무를 이행하셨습니다. 이에 깊은 감사드립니다.
총 발행 금액 중 10억원이 제외된 총 108억원의 전환사채를 발행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주주님들께 말씀드렸던 118억원의 자금조달 계획 약속을 지키고자 10억원 규모의 추가 전환사채 발행 결정을 하였습니다. 당사는 최초 목표 금액인 118억원의 자금조달 노력을 하였습니다.
118억원은 당사가 주주님들 및 시장과 약속한 금액입니다. 이러한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당사는 최대한 노력을 하였고, 총 118억원의 전환사채 결정에는 문제가 없음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기술적, 사업적 및 모든 측면에서 약속드리고 발표된 사항을 지키려 항상 노력 하겠습니다. 또한, 투명성을 기반으로 보다 더 소통을 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그동안 저희를 믿고 오랜 기간 동안 힘이 되주신 주주분들께 감사드리며, 주가 하락에도 불구하고 저희 회사의 전략과 계획에 대한 믿음을 토대로 약속을 지키시며 오늘 전환사채에 참여 해주신 기관들 및 추가 전환사채 결정을 해주신 기관께도 깊은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주주님들께 보답 할 수 있도록 더욱 연구와 개발에 매진하여 “세상에 없는 새로운 치료제의 개발”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파킨슨병 치료제 (TED-A9) 임상 1/2a상 고용량 ... |
다음글파킨슨병 임상결과에 대하여 완벽한 임상 성공... |